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IT리뷰

샤오미 미밴드 아이폰이랑 연결이 잘 안될 때!! - 아이폰 연결(페어링) 방법!


샤오미 미밴드 아이폰이랑 연결이 잘 안될 때!! - 아이폰 연결(페어링) 방법!


샤오미 미밴드가 괜찮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인터넷을 뒤져서 샤오미 미밴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기다리던 녀석이 어제 도착했구요~ㅋ


샤오미 미밴드 아이폰이랑 연결이 잘 안될 때!! - 아이폰 연결(페어링) 방법!


그런데 열심히 개봉하고 설명서를 보면서 아이폰이랑 페어링(연결)을 하려고 하는데.. 왜 잘 안되지~ 헐

처음부터 열심히 설명서도 다시보고 페어링(연결)을 하려고 해도 잘 안되는 겁니다. ㅡㅡ


샤오미 미밴드 아이폰이랑 연결이 잘 안될 때!! - 아이폰 연결(페어링) 방법!



저는 이 부분에서 딱 막히더라고요~

아이폰에 샤오미 미밴드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등록도 하고 쭉쭉 진행했는데

아이폰에 블루투스도 켜고 근데 페어링(연결) 하면서 위의 사진 부분에서'툭툭' 터치하라고 하는데

왜 안되는지 나 참~~~ 이거 중국꺼라 어쩔 수 없는건가? 그런 생각도 솔직히 잠시 했습니다.


바로 이 부분입니다. 터치 몇번이라고 하는데.... 난 잘안되는데.. ㅜㅜ 


한 10번쯤 똑 같은 과정을 반복했는데도~ 뭐 이것 참 잘 안되고..

그러다가 충전이 다 안되어 있는 건가?


그런 생각을 하고는 샤오미 미밴드를 밴드에서 꺼내 전원을 컴퓨터에 연결해 보았습니다.

그러고 페어링 과정을 진행하니 되네요~ ^^;


뭐가 문제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혹시 저처럼 샤오미 미밴드를 아이폰과 연결하는데 페어링이 잘 안되는 분들이 계시다면

샤오미 미밴드를 전원에 연결하신 후에 페어링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전원에 연결한 후에 페어링을 진행하니까 한방에 해결 되었습니다.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 방법으로 페어링 잘 안되던 녀석을 한방에 연결했습니다.


저 처럼 혹시 고생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내용을 공유합니다.


샤오미 미밴드 구입하고 바로 운동나가 봤는데.

운동 기록이 너무 잘되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샤오미 미밴드 아이폰이랑 연결이 잘 안될 때!! - 아이폰 연결(페어링) 방법!


샤오미 미밴드 저렴한데 괜찮는 녀석 같습니다.

디자인도 괜찮은 것 같구요~


혹시 웨어러블 밴드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싸고 괜찮네요~ 


슈퍼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