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핫토픽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슈퍼스타k4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엄친아 로이킴!

그는 슈퍼스타k4 시작부터 해외 유명 대학 입학, 잘생긴 외모,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여기에 그의 아버지가 어느 회사의 회장님이라는 말에 또 많은 관심을 받았죠!!!!


tvN에서 로이킴 아버지의 회사를 취재 했네요~

로이킴 아버지는 막걸리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잘생긴 로이킴, 그는 학벌, 노래, 외모, 돈 모든걸 가진 엄친아였다!!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방송을 보면서 모두 궁금했을텐데요~ 어디 회사 회장님 아들인지??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로이킴은 잘생긴 외모 뿐만아니라 노래도 잘합니다. 

슈퍼스타k를 통해서 자신의 스타일을 완전히 찾은 듯!!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방송에 나오는 로이킴 엄마랑 누나도 미모가 대단하시네요~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로이킴 아버지 회사의 모습 입니다. 큰 빌딩은 아니지만 막걸리 업계에서는 알아주는 회사 인가 봅니다.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회사 간판이네요~ 회사 이름은 모자이크 처리 됐는데~ 서울 이라고 써있는 것 같은데... 

서울 막걸린가?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회사 직원이 친절하게 인터뷰에 응하고 있네요~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회사 게시판에서 투표참여 방법을 공지했네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붙여 놓은 거라고 합니다.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슈퍼스타k4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이킴!!

이번주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그의 아버지 회사가 공개 되었네요~


슈퍼스타k3에서 버스커버스커가 불렀던 막걸리나~ 가 지금 생각나는 건 왜일까요?

혹시 돌아오는 금요일에서 로이킴이 이 노래를 부를리는 없겠죠?? ^^



네이버 tv캐스트에 가면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로이킴, 아버지 회사 전격 취재 / tvN 로이킴 아버지 회사 취재


존스박사의 희망발전소  여러분의 댓글과 추천이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