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핫토픽

허경영 대선출마/허경영 대선출마

허경영 대선출마/허경영 대선출마

허경영 대선출마 

이번에도 출마한다는 소식입니다.

민주공화당 총재가 대통령을 넘어서 이제

대한민국 황제로 등극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고 하네요~

사실 좀 어이가 없네요~

원래 그런 사람이겠거니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대선출마하려면 돈도 많이 들텐데

그 돈은 어디서 나오는지...쩝

허경영 대선출마

공약도 좀 황당한게 많습니다.

2025년에는 아시아 통일, 2026년에는 북한통일을 차례대로 한다음

2030년에는 세계통일을 완성하겠다고 하네요~

점점더 어이가...

허경영 대선출마

 

허경영 대선출마

 

또  학생들이 시험에서 잘 하는 과목 1개만볼 수 있도록 하겠다네요~

학생들에게 투표권이 있었다면 많이 찍을것 같은데~^^;

 허경영 대선출마

                              

                               결혼해방 - 결혼하면 국가적인 차원에서 1억씩 제공해주겠다
                               등록금해방 - 학교 등록금을 100% 지원하겠다
                               군대해방 - 징집제도를 페지하고 모병제를 운영하겠다
                               취업해방 - 졸업과 동시에 국가인턴제를 통해 최저 생계비를 지원하는

                                              등 국가가 직접 취업을 알선하겠다허경영 대선출마

 공약은 들으면 혹할 만한게 있네요~

하지만 모두가 아는 사실은 말도 안된다라는 생각일 것 같네요~

허경영 대선출마

 당선되면 2개월만에 현국회의원 옷을 다 벗기고 정당제도를 없앤다고 하는데

정말 상식을 벗어난 공약입니다.

허경영 대선출마

허경영 대선출마

허경영이 바라는 게 뭘까요?

갑자기 궁금하네요~

왜 이렇게 허무맹랑한지...

허경영 대선출마

아무튼 대선 출마한다고 하니 열심히 해보시길

제 18대 대통령선거에서 볼거리를 제공해 주셔서 고맙지만

보면서도 마음 한구석이 영 찜찜한건 저만 그런건가요?

허경영 대선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