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IT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



네이버도 정말 다양한 유틸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이번에는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어서 내놨습니다.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는 사용법이 간단한 동영상플레이어 입니다. 네이버 동영상플레이어가 유저들에게 얼마나 관심과 사랑을 받을지는 앞으로 지켜봐야겠네요~ 아무튼 네이버!!! 동영상플레이어, 미디어 플레이어 잘 쓸께요~ ^^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1.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위해서 위의 링크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아래 사진과 같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3. 약관 동의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네이버가 미디어 플레이어에 툴바랑 포토뷰어를 끼워 팔고 있네요~ ^^

필요하신 분들만 선택해 주세요!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4.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실행 화면입니다.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5.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저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를 써 보니까 깔끔해서 좋네요~ 네이버 특유의 깔끔함이 담겨진 동영상플레이어라 간단하고 깔끔해서 사용하기 편한 것 같습니다. 사용법 간단하고 깔끔한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고 계시다면 네이버에서 나온 동영상 플레이어, 미디어 플레이어를 한번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가 동영상플레이어를 만들었네요! /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


존스박사의 희망발전소  여러분의 댓글과 추천이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