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IT

네이버 소프트웨어 로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자료실! 과연 그 변화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로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자료실! 과연 그 변화는?



컴퓨터 유틸리티를 찾으러 네이버 자료실에 들어 갔는데~ 네이버 자료실이 싹 다 바꿔 버렸네요~ 이름도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변경 되었구요~ 네이버 자료실이 리모델링을 새롭게 했습니다. 사용해 본 처음 소감은 참 깔끔하게 잘 꾸며 놓은 것 같습니다. 또 유저들이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놓은 것 같구요~ 컴퓨터 유틸이란 녀석은 앞으로도 컴퓨터가 존재하는 한 사용자들이 꾸준히 찾을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네이버가 계속해서 공을 들이는 것 같습니다. 변화된 네이버 자료실!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한번 살펴 보시죠~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자료실! 과연 그 변화는?




네이버 자료실을 검색했더니 네이버 자료실 이름이 달라 졌네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으흠 이름은 자료실 보다 소프트웨어라고 하니까 품격이 높아진 것 같기는 한데요~ 그 변화는 어떨지?


네이버 소프트웨어 로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자료실! 과연 그 변화는?


네이버 자료실에 들어가니 첫 화면 부터 이전과는 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달라진 서비스를 소개해 준다고 하니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네이버소프트웨어가 사용하기 쉽고 편리해졌다고 홍보하고 있는데요~ 변화의 핵심은 사용하기 편리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프트웨어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에 있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로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자료실! 과연 그 변화는?


편리해진 기능 중 하나는 컴퓨터 포멧 후에 필요한 유틸을 한눈에 확인 하고 설치 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이제 컴퓨터 포멧 후에는 네이버소프트웨어 와서 필요한 유틸을 다운로드 받아야 할 것 같군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는 사용하고 있는 PC의 OS와 브라우저 정보를 자동으로 제공해 줍니다. 필요한 유틸을 다운로드 받으려고 할 때 컴퓨터 정보를 잘 몰라 해멜 때가 있었는데요~ 요런 서비스는 좀 편리해 진 것 같네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로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자료실! 과연 그 변화는?


예쁜 무료 폰트를 한꺼번에 제공하네요~ 오홋! 쓸만한 폰트를 좀 찾아 봐야 겠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도 제공하고 있네요~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 드라이버가 가끔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제작사 홈페이지를 찾아서 다운로드센터 들어가서 필요한 드라이브 찾는 것도 보통 일이 아니었는데~ 이제 좀 편하게 필요한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겠군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로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자료실! 과연 그 변화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메인화면에 보니 정말 제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OS와 브라우저 정보가 한눈에 나타나네요~ 이거 좀 편리한 듯!!



유틸을 찾을 수 있는 카타고리도 좀 편리해 진 것 같구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로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자료실! 과연 그 변화는?


네이버 자료실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새롭게 변신했습니다. 저는 소프트웨어를 주로 리뷰하고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이전 자료실 보다 자료 찾기도 좀 더 수월해진 것 같고 편리해 진 것 같습니다. 필요한 컴퓨터 소프트웨어가 있다면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방문해서 찾아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인터넷에 검색해서 블로그나 카페 같은데서 다운로드 받으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걱정 때문에 좀 찜찜할 때가 많았는데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를 이용하면 적어도 이런 걱정 하나는 줄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꾹~ 한번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


존스박사의 희망발전소  여러분의 댓글과 추천이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