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IT트렌드

아이팟 터치 6세대 출시!! 사람들은 아이폰 말고 아이팟 터치를 선택할까?


아이팟 터치 6세대 출시!! 사람들은 아이폰 말고 아이팟 터치를 선택할까? 



아이팟 터치 신제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3년만에 신제품이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은 과연 아이팟 터치 신제품을 얼마나 선택할까요?



디자인면에서는 역시 애플인 것 같네요~

신제품 아이팟 터치 디자인도 단연 앞서는 것 같습니다.



애플이 앞으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강화할 것으로 최근 알려지고 있는데요~

아이팟 터치도 같은 맥락에서 출시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음악은 문화와는 영원히 땔 수 없는 장르죠~

음악 사업은 아마도 문명이 존재하는 동안에는 영원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팟 터치는 강력한 A8칩을 심었다고 합니다. 

기존 아이팟 터치 보다 10배나 빨라졌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음악 듣기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고 하니까~ 

화질 하나는 끝내 주겠네요~



아이팟 터치의 간략한 성능 정보 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mp3플레이어나, 음악 재생 플레이어는 찾아보기 힘든데요~

아이팟 터치는 그 명맥을 유지하며 오랜동안 사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요~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이팟 터치 6세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양이 궁금하다면 아래에 링크된

애플스토어로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apple.com/kr/ipod-touch/



아이팟 터치에서는 왠만한 애플 어플은 다 실행이 되는군요~ㅋ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의 경계가 어디인지 모르겠네요~

아이팟 터치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면 아이폰 말고

아이팟 터치만 있어도 왠만한 기능은 다 사용할 수 있어서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팟 터치 제품 구성입니다. 깔끔한 포장에 눈이 한번 더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애플 제품은 흰 box가 특징인데 아이팟 터치는 투명 박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는 것 같네요~


아이팟 터치는 아직 국내에서는 출시 되지 않았는데요~

가격은 16기가 199달러, 32기가 249달러, 64기가 299달러, 128기가 399달러 라고 합니다.

가격은 아이폰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 한번 사볼만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