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핫토픽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반 사망, 그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반 사망, 그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그룹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반의 안타까운 죽음이 알려졌습니다.

3일 브로큰발렌타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갑작스럽게 너무도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13년간 우리 곁을 함께했던 브로큰발렌타인의 보컬 반(김경민)이 갑작스러운 불의의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라고 부고를 전했습니다.


브로큰발렌타인은 지난 2002년에 결성되어 KBS 2TV ‘톱밴드 시즌1’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께서 애도의 메세지를 남기고 있습니다.


가수 윤하는 4일 트위터에서 “갑작스런 비보에 경황이 없습니다. 오빠랑 밥 한번 먹자는 약속도 아직 못 지켰는데. 항상 어디에서든 절 챙겨주던 사람인데 이렇게 허망하게 가버리다니. 더 잘해주지 못했는데 이건 아니잖아. 가는길 바래다 주러 갈게요. 너무 미안해”라며 반의 죽음을 애도하기도 했습니다.


또 소찬휘는 4일 페이스북에서 “저와는 나는 가수다를 통해 한 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록밴드 브로큰발렌타인의 보컬 반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미소와 그의 목소리, 그의 웃음 소리가 아직도 선한데.... 영원한 록스타로 별이된 밴드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반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애도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반의 사고 원인은 물놀이 도중 사고를 당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반은 최근 지인들과 휴가를 떠났다가 물놀이 도중에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참 안타깝습니다.


돌연 안타깝게 우리 곁을 떠난 반의 명복을 빕니다.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반 사망,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