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IT리뷰

이제 편리한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해 보자~


이제 편리한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해 보자~


카카오톡 PC버전이 나온 다음부터 채팅이 굉장히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내용 입력하는 것 보다는 몇배나 편리하기 때문에 장문 작성이나 PC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프로그램이 되었는데요~


혹시 아직까지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고 있지 않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꼭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때와는 다른 편리함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 카카오톡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www.kakao.com/talk


▶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위에 링크된 카카오톡 사이트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사이트로 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시원한 메인화면을 만날수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다운로 버튼을 꾹~ 한번 눌러주세요!!!


이제 편리한 카카오톡 PC버전 사용해 보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계신 PC가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다면 윈도우 버전을 만약 MAC을 사용하고 있다면 사용하고 계신 버전에 맞게 PC용 카카오톡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 주세요!!!



▶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아래와 같은 설치 파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편리한 카카오톡 PC버전 사용해 보자~


▶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아래와 같이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카카오톡 PC버전은 불필요한 추가 설치가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모 포털 사이트 경우에는 끼워 깔게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참... 그런데.. 카카오톡 PC버전은 간편한 설치가 좋네요~


 



▶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한 이후에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ID는 카카오계정 만드실 때 등록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등록 이메일 주소를 잘 모르겠다면 스마트폰에서 사용중인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설정 > 개인정보 > 카카오계정 에 들어가 보면 등록 이메일 주소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제 편리한 카카오톡 PC버전 사용해 보자~


▶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연결을 스마트폰을 통해서 원격으로 로그아웃 할 수도 있고, PC인증관리와 해제도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PC버전 관리는 스마트폰 > 설정 > 고급설정 > PC버전 관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이미 많은 분들께서 널리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PC용 카카오톡은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하나로 연결해서 사용하는게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카카오톡 PC버전 사용을 망설이고 계신 분이 있었다면 위에 블로그 내용을 보시고 찬찬히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여러모로 편리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