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생활정보

카카오톡 계정찾기, 카카오톡 비밀번호 찾기


카카오톡 계정찾기, 카카오톡 비밀번호 찾기


카카오톡을 사용하다가 보면 가끔 남에 컴퓨터 앞에 앉았을 때 PC버전으로 로그인 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아이디랑 비번이 생각 안나서 당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카카오톡 계정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난다면 카카오톡 사이트에 방문하면 간단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사이트 : http://www.kakao.com/talk



▶ 카톡 아이디랑 비번을 확인하려면 위에 링크된 카카오톡 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카톡 사이트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오른쪽에 로그인 버튼 아래에 카카오계정 찾기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꾹~ 눌러주세요! 



카카오톡 계정을 찾는 방법은 전화번호로 찾는 방법카카오 회원번호로 찾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보통은 전화번호로 찾는게 편리하니까 '전화번호로 찾기'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전화번호로 찾기는 프로필 이름 또는 아이디 입력, 전화번호 입력 후 카카오계정 찾기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카카오계정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 했다면 아래 사진 처럼 카카오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때문에 전부 보이지 않는데요~ 그래도 이 정도면 얼추 기억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계정을 확인했는데~ 비밀번호도 생각이 안난다면 비밀번호는 재설정을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해서는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클릭하신 후에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인증메일을 발송하면 계정 주소로 이메일이 날라옵니다. 이메일로 가셔서 인증메일에서 인증번호를 확인하신 후에 인증번호 입력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계정 아이디랑 비밀번호 재설정은 간단하게 카톡 사이트를 방문하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하도 많이 여기저기 가입되어 있어서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다 생각이 안나는데요~

이럴 때는 사이트를 방문해서 확인하거나 재설정 하는게 빠른 방법 같습니다.


이상으로 카톡 계정 아이디 확인,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