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IT

[맥용] 압축프로그램 소개, 반디집 압축풀기프로그램 추천


[맥용] 압축프로그램 소개, 반디집 압축풀기프로그램 추천


반디집은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압축프로그램입니다.

반디집이 맥용으로도 출시되어서 맥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반디집을 통해 손쉽게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맥용 반디집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가면 손쉽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압축프로그램 반디집X의 다운로드를 위해서 위에 링크된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해 주세요! 네이버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기 때문에 안심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 이동 후 아래 사진과 같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세요! 다운로드는 간단한 동의 및 절차 과정을 진행하면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자~ 다운로드가 완료 되셨다면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번 클릭하면 설치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설치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과정에서 특별한 사항은 없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은 광고도 많이 뜨고 설치과정에서 이것저것 깔게 하는데 반디집은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설치로 불필요한 것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설치과정에서 반다집의 환경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반디집은 zip 부터해서 매우 다양한 압축파일의 압축을 풀수 있습니다. 과연 통합 압축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디집X는 다양한 압축포맷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6개의 파일형식을 지원하고 있고, 지원하는 확장자도 많기 때문에 통합압축 프로그램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압축 프로그램을 찾고 계셨다면 반디집X도 괜찮은 프로그램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