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생활정보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인터넷 사용중 네이버를 이용하려고 들어 갔더니 첫 화면에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광고가 눈에 확 들어 오더군요~ 내용은 이벤트 기간 중 옵티머스g  프로를 구입하는 고객이라면 100% 무선충전기와 고급 커버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헐~ LG에서 작심하고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벌이는 것 같습니다. 무선충전기와 커버를 꽁짜로 받을 수 있다니~ 스마트폰 구입을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옵티머스g 프로를 이 기회에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벤트 마감은 4월 24일 까지 입니다. 어여 확인해 보세요!




▶ 네이버 첫 화면에서 LG전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확인 했습니다!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옵티머스g 프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무선충전기와 고급 퀵커버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헐~ LG전자가 맘 먹고 이벤트를 하네요~ 이벤트 기간 전에 옵티머스g 프로를 구입하셨던 분들은 너무 상심이 클것 같네요~ ㅜㅜ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 증정품은 무선충전기와 퀵커버 입니다. 시가 9만 5천원에 해당하는 사은품이네요~ 케이스도 이쁘고 무선 충전기까지 주니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기회에 핸드폰이나 바꿔 볼까? 구형 핸드폰을 쓰는 저에게는 큰 유혹이 되는군요~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 이벤트 기간은 4월 24일까지 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옵티머스 g 프로를 구입하신 후에 신청해야 합니다.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 옵티머스 g 프로 전용 퀵커버 디자인입니다. 정말 심플하고 좋네요~ 탐나~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 무선충전기도 참 편리한 녀석 같습니다. 기술적으로 이해는 안되지만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다고 하니 대단히 편리한 녀석인 것만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 충전 때문에 충전기를 연결하고 하는 것도 불편한 일들이 되어 버리는군요~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 저는 스마트폰 하면 아이폰 1순위, 갤럭시 2순위, LG는 순위 밖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보니까 LG스마트폰도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아직 써보지 않았지만 제 인식이 좀 바뀌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옵티머스g 프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면 무선충전기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헐~

 

얼마전 제 친구 녀석이 스마트폰 바꾼다고 옵티머스g 프로 알아보더니 구입하던데~ 그 때까지만 해도 옵티머스? 왜 사지? 이렇게 생각했는데~ 좀 보니까 디자인도 이쁘고 화면도 크고 괜찮은 것 같네요~ 아무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까~ 이 기회에 옵티머스g 프로 구입하시는게 남는 장사인 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꾹~ 한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존스박사의 희망발전소  여러분의 댓글과 추천이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