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IT

구글 크롬 전체 화면으로 보는 방법

 

구글 크롬 전체 화면으로 보는 방법

 

구글 크롬도 익스플로러와 마찬 가지로 F11을 누르면 전체 화면으로 전환 됩니다. 다시 한번 F11을 누르면 원래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환경설정에서도 전체화면으로 보는 방법이 나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많은 분들은 이미 아시는 단축키라고 생각되지만 그래도 도움 되실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하면서 포스팅합니다.

 

 

 

 [크롬 전체 화면 보는 방법]

 

1. 크롬을 실행시킨 후에 브라우저 툴바의 공구모양 아이콘을 클립합니다.(오른쪽 상단)

   아래 사진과 같이 글골 크기 옆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2.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전체화면으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전체화면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를 보실 수 있으면 전체 화면이 되신 겁니다.

 

 

3. 다시 원상 복귀 하시려면 마우스를 상단으로 이동하셔서 '전체화면 닫기(F11)'을 클릭 하시던지 아니면 간단하게 F11을 누르셔도 됩니다.

 

 

4.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원상복귀 된 크롬 브라우저를 볼 수 있습니다.

 

 

너무나 간단한 방법인데요~

크롬 브라우저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체화면 보기 기능을 소개해 드립니다.

 

가끔 이미지를 더욱 크게 보고 싶을 때는 전체화면 기능을 사용하면 편리 할 때가 있습니다.

전체화면 기능을 잘 활용해 보세요~

 

조금 복잡하다 싶으면 F11키를 기억해 주셔서 F11키만 누르면 전체화면 전환이 자유롭게 되니 참고해 주세요~ㅎ

 

 

존스박사의 희망발전소  여러분의 댓글 추천이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