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스박사와 IT

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

 

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

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

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

 

핸드폰에 문제가 발생하면 AS센터를 찾아야 하는데 삼성AS센터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삼성하면 AS가 잘되서 문제가 발생되었을때 빠르게 처리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삼성 핸드폰AS센터 찾는 방법]

 

1. 삼성 핸드폰AS센터 찾기에 접속합니다.

 

삼성 핸드폰AS센터 바로 가기

  

2. 서비스센터 찾는데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지명/명칭으로 찾기내 위치로 찾기 가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선택해서 서비스 센터를 찾으면 되겠습니다.

 

 

 

2-1. 삼성 핸드폰AS센터 지역/명칭으로 찾는 방법

 

(서울->강남구 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AS센터 결과가 나옵니다.)

 

2-2. 명칭검색으로 찾는 방법

 

(명칭검색에서 강남역을 검색하니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오네요)

 

2-3. 지하철 검색으로 찾는 방법

 

(지하철 검색으로 2호선 강남역으로 선택하니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오네요)

 

 2-4. 내위치 검색으로 찾는 방법

 

 

내위치로 찾기는 현재있는 주소를 쓰면 되는데..

저는 아는 주소 몇개 넣어봐도 잘 검색이 안되네요~

이 기능은 약간 먹통인 것 같습니다. 저는 잘 안되네요~ ㅡㅡㅋ

개인적으로 이 기능은 사용하기 불편한것 같으니 앞의 방법들로 검색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이상 삼성 핸드폰AS센터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간단한 방법이지만 급할 때 도움 되실 꺼라 생각됩니다.

핸드폰 고장나면 아주 골치 아픈데....

핸드폰 문제가 빨리 해결 되면 좋겠네요~ ^^

 

 

삼성 핸드폰AS센터 바로 가기

 

 

 

존스박사의 희망발전소 여러분의 댓글 추천이 큰힘이 됩니다!